▲ 뷔, 제니로 보이는 집 데이트 사진. 출처| SNS
▲ 뷔, 제니로 보이는 집 데이트 사진. 출처| SNS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뷔(김태형, 27)와 그룹 블랙핑크 제니(김제니, 26)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두 사람의 열애를 뒷받침하는 사진이 또 공개됐다.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뷔, 제니로 보이는 남녀가 찍힌 데이트 사진이 유출됐다. 

사진 속에서 뷔, 제니로 보이는 두 사람은 아파트 복도에서 거울을 보며 셀카를 찍고 있다. 두 사람은 흰 티셔츠에 카키 계열로 톤을 맞춘 커플룩에 딱 붙어선 다정한 포즈로 연인임을 짐작케 했다. 

특히 이 사진이 촬영된 곳이 뷔의 집으로 추정돼 설왕설래를 불러 일으켰다. 뷔는 자신의 SNS를 통해 집 앞에서 찍은 거울 셀카를 여러 차례 공개한 적이 있는데, 뷔, 제니의 '집 데이트' 사진이 촬영된 배경 역시 뷔의 집 앞과 일치하거나 유사해 의혹을 증폭시키고 있다. 

뷔, 제니는 데이트를 즐기는 듯한 사진이 여러 차례 확산되면서 열애설 주인공이 됐다. 

지난 5월에는 두 사람으로 추정되는 남녀가 제주도에서 드라이브를 즐기는 사진이 포착됐고, 지난 23일에는 프랑스로 출국을 앞둔 뷔를 제니로 보이는 여성이 휴대전화로 촬영 중인 다정한 사진이 확산돼 열애 의혹을 키웠다.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 뮤직,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양측 모두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다만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25일 나란히 미국 뉴욕으로 시간차 출국하는 두 사람이 뉴욕에서 데이트를 즐긴다는 소문이 확산되자 "블랙핑크가 빽빽한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에둘러 해당 의혹을 부인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