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공ㅣ빅히트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제공ㅣ빅히트뮤직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더 높은 곳을 향해 나아갈 준비를 마쳤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두 번째 월드투어 대장정의 시작을 알리는 '액트: 스위트 미라지' 기자간담회에서 두 번째 월드투어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수빈은 "오늘을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하게 됐는데 더욱 더 커진 만큼 더 큰 책임감을 가지고 하겠다"고 밝혔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제공ㅣ빅히트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제공ㅣ빅히트뮤직

휴닝카이는 "저번 콘서트보다 더 커진 곳에서 무대를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큰 무대인 '롤라팔루자' 무대에 서게 돼서 영광이다. 앞으로 남은 투어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범규는 "모아분들 항상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는 지금부터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연준은 "두 번째 월드투어를 하게 됐는데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태현은 "새로운 도전이라고 생각한다. 여러 연출들과 마법 같은 무대를 준비했으니까 많이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제공ㅣ빅히트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제공ㅣ빅히트뮤직

전날 공연에서 눈물을 흘렸던 연준은 "어제 제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연습생 때 방탄소냔단 선배님들의 무대를 봤었다.  멤버들이 고생했던 것들이 생각났다. 체조경기장에서 공연하는 것을 항상 꿈 꿨는데 마침내 이룬 것 같아서 울컥했다"고 밝혔다.

또한 범규는 콘서트에서 공개하는 미공개 곡 트랩에 본인이 참여했다고 밝히며 "작사는 다섯 멤버들이 모두 함께 참여했다. 멤버들이 모인 순간부터 저희가 어떤 과정을 겪었고, 모아분들이 어떤 의미인지, 모아분들에게 선물을 준다는 의미로 만든 곡"이라고 소개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제공ㅣ빅히트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태현. 제공ㅣ빅히트뮤직

태현은 이번 공연의 특별한 점으로 향기를 분사하는 것을 꼽았다. 그는 "저희가 콘서트를 꾸릴 때 춤, 노래만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감각들을 자극할 수 있는 요소들을 생각해봤다. 곡에 맞는 향이 나온다는 것이 나중에 향수를 불러일으킬수 있을 것 같다. 이번 공연에 마법같은 연출들이 많다고 생각한다"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또 태현은 최근 빌보드200 1위에 오르는 성과를 거머쥔 것에 대해 "저희가 최근에 했던 활동과 투어 모두 너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서 감사하고 행복하다. 앨범을 준비하고 투어를 준비하던 시기에 모두 잘해야한다는 생각뿐이었다. 정말 좋은 앨범을 내야한다는 의무감을 가지고 있었다. 거기에 보답하는 좋은 앨범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 다음 목표는 핫100에 이름을 올리고 싶다"고 전했다. 

데뷔 5년차가 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가장 성장한 것으로 멤버들의 팀워크를 꼽았다. 태현은 "멤버들이 무대를 진정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다. 보러와주신 모아분들도 즐겨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저희가 아이디어를 내고 저희끼리 호흡을 맞추는 부분이 좋아진 것 같다. 여러 의미가 있겠지만 팀워크가 가장 좋아진 것 같다. 멤버들이 훨씬 프로다워진 것 같다"고 말했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제공ㅣ빅히트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휴닝카이. 제공ㅣ빅히트뮤직

이어 휴닝카이는 "무대활용도 달라졌다. 예전에는 전체적으로 무대를 활용하는 느낌이 적었다면 지금은 조금 더 모아분들에게 가까이 가려고 노력을 하는 것이 정말 많이 성장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번 월드투어로 이루고 싶은 목표로 "더 많은 모아분들을 만나고 싶다. 저희를 실제로 못 보신 분들이 많았을 것 같기 때문에 그 분들을 위해 찾아가서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 데뷔 팬인데도 저희를 못보셨다는 분들이 많아서 이번 월드투어가 기회인 것 같다"고 밝혔다.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제공ㅣ빅히트뮤직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제공ㅣ빅히트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날 두 번째 월드투어의 시작인 서울 공연을 마친 후 오는 4월 1일 싱가포르, 4~5일 타이베이, 14~15일 일본 오사카, 18~19일 사이타마, 25~26일 가나가와, 29~30일 아이치, 5월 6일 미국 샬럿, 9~10일 벨몬트 파크, 16일 워싱턴 D.C., 19~20일 덜루스, 23~24일 샌안토니오, 27~28일 로스앤젤레스 등 13개 도시에서 총 23회 공연을 열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