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재현(중간)과 오연서(오른쪽)가 구혜선(왼쪽)을 상대로 각기 다른 소송을 진행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한희재 기자,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배우 구혜선이 안재현과 이혼 사유가 '외도'라고 밝힌 가운데, 애먼 불똥을 맞은 배우 오연서가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이어 최초 입장 이후 침묵을 지키던 안재현 측 역시, '이혼 소송' 카드를 꺼내들었다. 

안재현의 법률 대리인 방정현 변호사는 5일 보도자료를 통해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구혜선과 혼인이 사실상 파탄 난 상태에서 SNS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증명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며 "법적 증거를 통해 법원의 판단을 받는 것이 옳다고 결론내렸다"고 덧붙였다.

또한 구혜선의 계속되는 SNS 폭로를 언급하면서 이는 "상당 부분 과장 및 왜곡"이라며 "안재현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됐다"고 입장을 밝혔다. 그러면서 "심지어 그 피해는 이번 일과 관계없는 제3자에게로 확산되고 있다"고 안타까움을 표했다. 

▲ 구혜선을 상대로 이혼 소송을 예고한 안재현. ⓒ한희재 기자

특히 구혜선이 주장하는 '호텔에서 여자와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에 대해서 "결혼 전에 만났던 여자친구와 찍은 것으로 파악된다"며 심지어 구혜선 역시 과거 tvN '신혼일기'에서 해당 사진과 관련 언급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안재현이 '정준영 친구', '모 여배우와 루머' 등 자신을 둘러싼 각종 오해들을 해명하길 원한다며, 그 방법이 법적인 대응밖에 없다는 것에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했다고 전했다. 끝으로 "강경한 대응을 할 것이므로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결혼 3년 만에 파경 위기를 맞은 구혜선-안재현. ⓒ곽혜미 기자, 한희재 기자

앞서 구혜선은 지난달부터 자신의 SNS를 통해 남편 안재현을 향한 폭로를 이어가는 중이다. 구혜선은 안재현과 나눈 메시지부터 두 사람이 직접 자필로 쓴 결혼수칙 등까지 공개하면서 안재현에게 이혼 귀책사유가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그는 "안재현이 주취 상태에서 다수의 여성과 긴밀하고 잦은 연락" "안재현이 내가(구혜선이) 섹시하지 않아 이혼을 원하고 있다" "손찌검, 폭력" 등 안재현에 치명적인 내용을 알려왔다.

지난 3일에는 자신이 돌봐온 고양이 안주를 돌려주지 않아 이혼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힌 구혜선은 4일에는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라며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 귀에 들려왔다"는 충격 폭로로 세간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그러면서 구혜선은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갖고 있다"며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안재현의 외도가 말뿐이 아닌 증거도 있다고 강조했다. 

▲ 구혜선(왼쪽부터)-안재현 파경 위기에 오연서가 불똥을 맞았다.ⓒ곽혜미 기자, 한희재 기자

구혜선 말에 따르면, 안재현이 현재 촬영하고 있는 드라마 여배우와 외도를 했다는 것. 안재현은 현재 11월에 방송될 차기작 '하자있는 인간들'을 촬영 중이다. 상대 여배우는 오연서. 이에 국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오연서의 이름이 오르내리는 등 때아닌 몸살을 앓고 있다.

이에 오연서 측은 즉각 입장을 내놓았다. 오연서 측은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라며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고 구혜선을 고소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 소속 배우인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다"며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린다"라고 법적대응이 말뿐만이 아니라고 경고했다. 

▲ 폭로를 이어온 구혜선. 출처ㅣ구혜선 SNS

이로써 구혜선은 이번 파경 이슈와 폭로로 법정을 드나들게 됐다. 오연서가 구혜선에 법적 대응을 예고한데 이어, 안재현 역시 이혼 소송을 미리 알렸다. 폭로전의 끝은 결국 법의 심판을 받게된 셈. 진흙탕으로 얼룩졌던 해당 폭로전이 어떻게 마무리될 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스포티비뉴스=정유진 기자 press@spotvnews.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