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승우 ⓒ엘라스베로나
[스포티비뉴스=박대성 기자] 이승우가 3경기 연속 선발로 그라운드를 밟았다. 레체전에서 82분 동안 출전했지만 평점은 그리 좋지 않았다.

베로나는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이탈리아 레체 스타디오 코무나레 비아 델 마레에서 열린 2018-19시즌 이탈리아 세리에B 26라운드에서 레체에 1-2로 패배했다. 베로나의 5경기 무패 행진은 레체 원정에서 막을 내렸다.

베로나는 가우디오, 파치니, 이승우가 베로나 골망을 노렸다. 중원은 리리비, 구스타프손, 파라오니로 구성됐다. 포백은 비탈레, 다비도비치, 비안케티, 알미치를 배치했다. 골키퍼 장갑은 실베스트리가 꼈다.

이승우는 오른쪽 측면에서 베로나 공격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측면에서 최전방으로 패스를 찔러 베로나 공격에 힘을 더했다. 이후에도 자유롭게 활보하며 2선과 최전방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82분 동안 그라운드를 누비며 베로나 공격을 도왔지만, 팀 패배를 막지 못했다.

하지만 경기 후, 축구 매체 ‘풋몹’ 평점에 따르면 레체전 최하위권이었다. 매체는 이승우에게 평점 5.7점을 부여했는데, 가우디오만 평점 5.6점이었다. 골키퍼 실베르트리와 공격수 파지니는 평점 5.8점이었다. 레체에도 이승우보다 낮은 선수는 없었다. 이승우는 두 번째로 가장 낮은 평점을 받은 것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