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동석. 제공 ㅣ빅펀치이엔티
▲ 마동석. 제공 ㅣ빅펀치이엔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마동석이 한국영화제작자 협회 주관 시상식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고 아내 예정화에게 감사를 돌렸다.

마동석은 지난 14일 한국영화제작가협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에서 '범죄도시2'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마동석은 이날 수상 소감으로 “한국영화제작가협회에서 주는 남우주연상은 특별하고 의미가 있다”며 “저에게 과분한 상이지만 감사히 받겠다”며 주변 인들에가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제가 많이 부족하지만 배우로서 영화를 기획하고 글을 같이 하고 영화를 제작하고 연기를 한다는 것이 너무 힘들고 현실적으로 어렵다. 영화가 탄생한 것만으로도 감사한 마음으로 살고 있다. 큰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범죄도시' 시리즈를 함께한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등 배우들과 스태프들을 언급한 그는 "항상 저를 위해 기도해주는 가족들과 제 아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마동석은 “더 나아지는 연기로 보답하고 좋은 영화 만들어서 더 큰 즐거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마동석은 '범죄도시2'의 주연으로 1200만 흥행작의 주역이 됐다. 더불어 영화 '거룩한 밤: 데몬 헌터스', '황야', '범죄도시3' 등 차기작을 앞두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