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스날 골문을 조준하는 맨유의 페르난데스
▲ 아스날 골문을 조준하는 맨유의 페르난데스

[스포티비뉴스=나용균·장하준 영상기자]무패 행진의 두 팀이 정면충돌합니다.

최근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잘나가는 두 팀을 뽑으라면 아스날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말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 단 1패밖에 없는 아스날은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맨유는 19일 크리스탈 팰리스전 무승부 직전까지 공식 경기 9연승을 기록했는데요.

이처럼 패배를 잊어버린 두 팀이기에 축구 팬들은 이번 경기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게다가 최근 5번의 맞대결에서 2승 1무 2패로 호각세를 보이고 있는 아스날과 맨유.

먼저 아스날은 이번 시즌 유일한 리그 패배를 안겨준 맨유에 복수를 다짐하고 있습니다. 작년 9월 맨유 원정에서 1대3 완패를 당했던 아스날. 이번 경기는 홈에서 진행되는 만큼, 그날의 아픔을 되갚으려 하고 있습니다.

반면 원정팀 맨유는 카세미루의 경고 누적 결장이라는 큰 변수를 맞이했습니다. 지난 팰리스전에 경고를 추가하며 아스날전에 출전할 수 없는 카세미루. 맨유가 과연 중원의 에이스 없이 막강한 아스날 중원을 상대로 어떤 경기를 할지 관심이 쏠립니다.

아스날과 맨유의 프리미어리그 21라운드는 오는 23일 새벽 1시 30분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